다이어트의 필수요소는 바로 식단 조절과 운동이다. 두가지 모두 병행해야만 살이 제대로 빠지고 그 상태가 유지되기 때문이다. 사실 다이어터들이 가장 어려워하는 부분은 식단조절이라고 할 수 있다. 먹고 싶은 음식을 참으며 조절하는 일에 고충을 겪기 때문이다.

30년 전통의 식품 회사 해마의 프리미엄 브랜드 마시하나(masihana)에서 이런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해줄 수 있는 단백질 다이어트 쉐이크 ‘세븐데이톡EX’를 새롭게 출시한다. 세븐데이톡EX는 분말형 다이어트 쉐이크 제품으로, 우유를 부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체중조절용 조제식품이다. 세븐데이톡EX는 토마토, 카카오, 녹차, 단호박바나나 총 4가지 맛으로 구성되어 있다. 낮은 열량에 반해, 비타민과 무기질 등의 다양한 영양소가 듬뿍 함유되어 있어 한 끼 식사 대용으로 섭취하기에 충분하다.

세븐데이톡EX는 토마토, 카카오, 녹차, 단호박바나나 등 총 4가지 맛으로 구성되어 있어 질리지 않게 꾸준히 먹을 수 있고, 힘들지 않게 식단조절을 할 수 있다. 저칼로리로 자연스러운 다이어트가 가능하며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축적되는 것을 억제시켜주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HCA)이 함유되어 체지방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으로 체지방을 걱정하는 다이어터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세븐데이톡EX는 천연 재료의 맛을 최대한 살려 인위적이지 않은 자연스러운 맛과 포만감을 모두 갖춘 제품이다. 현재 신제품 런칭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며 각종 포털사이트, 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세븐데이톡EX의 다양한 정보나 다이어트 후기, 이벤트는 블로그와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줌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