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시가 오는 19일 저녁 7시 고마 컨벤션홀에서 흥미진진 공주시민대학 제44강 교양강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교양강좌는 MBN 속풀이쇼 동치미 외 다수의 방송에 출연해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장경동 대전중문침례교회 담임목사의 ‘행복한 가정 만들기’라는 주제로 사람이 세상을 살아가는데 있어서 행복한 가정을 만드는 방법론에 대하여 강연할 예정이다. 

  이번 강연은 가정에서의 부부간에 지켜야할 도리 및 부모와 자녀의 역할 등 행복한 가정을 만드는 방법 등에 대해 장경동 목사 특유의 유머와 위트를 가미한 강연을 선보일 예정으로 매우 유익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장경동 목사는 침례신학대학교 신학대학원을 졸업, 동대학원 목회학 박사과정 수료, 침례신학대학교 겸임교수를 역임했으며 현재 대전중문침례교회 담임목사, 중문복지재단 이사장, 정지선지키기 운동본부 이사장으로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한편, 공주시민대학 제45강 교양강좌는 최민준 강사를 초빙해 ‘아이의 자존감을 높이는 아들 교육 세가지 법칙’이라는 주제로 오는 7월 10일 저녁 7시 고마 컨벤션홀에서 강연이 예정돼 있다. 

 기타 공주시민대학 운영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주시청 교육체육과 평생교육팀(☏041-840-8392, 8393)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줌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