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바디 및 얼굴관리전문점 이숙경뷰티캐슬은 다이어트 시즌을 맞아 건강을 지키면서 편안하게 살을 뺄수 있도록 한국여성에게 특화된 ‘디톡스 슬리밍 바디관리 프로그램’을 출시했다.

디톡스 슬리밍 바디관리는 에너자이징요법을 활용해 대부분의 여성들이 고민하는 허벅지와  힙, 복부, 팔뚝에 집중되어 있는 셀룰라이트를 제거를 돕고, 많이 먹지 않아도 살이 찌는 부종형 몸매 개선을 목적으로 한다.
에너자이징요법은 즉각적 부종을 개선해주는 MLD요법과 수축긴장된 근육을 활성화시키는 근막테크닉, 지방과 셀룰라이트를 효과적으로 녹여내는 온열관리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전신관리는 물론 복부와 팔뚝, 종아리, 힙 등 원하는 부위만 선택할 수도 있으며, 관리 전 개인별 몸 상태를 정확하게 진단하여 요요현상을 최소화하고 있다.
이와 함께 인체의 중심인 척추와 다리를 떠 받치는 골반을 관리해주는 골반다이어트도 30%할인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비뚤어지거나 틀어진 골반을 바로잡는 관리로 골반통, 고관절통증, O다리, X다리 교정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이숙경뷰티캐슬 관계자는 “디톡스 슬리밍 다이어트는 개인별로 차이가 있지만 보통 주 1~2회 관리를 6주에서 8주 정도 받게 되면 2~3인치 이상 사이즈가 줄어드는 효과를 볼 수 있다. 디톡스 슬리밍 다이어트와 골반관리를 병행하면 다이어트 효과뿐만 아니라 건강까지 챙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밖에 다이어트를 하면서 꼭 챙겨야 하는 얼굴관리를 위해 미백아이스탄력, 작은얼굴리프, 피지모공OUT 등 여름철 추천 스킨케어 3종도 이용할 수 있다.
다이어트 프로그램인 디톡스 슬리밍 바디관리 행사는 이숙경뷰티캐슬 갈마점과 서대전점에서 오는 7월 31일까지 3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대표전화나 이숙경뷰티캐슬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상담 및 예약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줌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