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지역
제천시, SNS 시민기자 추가 모집해요!파급력 있는 SNS 홍보를 통한 효과 극대화 노린다

제천시가 개성 있는 콘텐츠로 시정 소식과 제천의 매력을 널리 알릴 ‘SNS 시민기자단’을 추가 모집한다. 

SNS 시민기자단은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본인의 각종 SNS를 통해 시정 및 주요 행사축제를 게재해 제천을 알리는 메신저 역할을 하게 된다. 

모집 대상은 친구수(팔로워)가 100명 이상인 SNS 계정을 운영하고 있으며 사진과 동영상 촬영 등에 능통하고 시 홍보에 관심과 열정이 많은 만 19세 이상의 제천시민이다. 

희망자는 오는 17일까지 제천시 홈페이지 고시공고 란에서 활동 신청서와 시 관련 SNS홍보기사, 개인정보동의서를 내려 받아 작성 후 이메일(khk1394@korea.kr)로 신청 접수하면 된다. 

활동기간은 기존 시민기자단의 잔여임기인 내년 1월부터 2020년 3월까지이며, 활동실적에 따라 소정의 원고료를 지급하고 매월 활동 우수자에게는 인센티브를 부여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올해는 SNS 시민기자단의 활약으로 한방바이오박람회와 국제음악영화제, 청풍호벚꽃축제 등 대규모 행사의 성공 개최에 크게 기여했다”며, 

“금번 대대적인 인원 보강과 SNS 서포터즈 위주의 시민기자 활동 재편으로 홍보의 파급력과 효과가 극대화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시는 접수자에 대한 내부 심사를 거쳐 오는 24일 최종 합격자를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이번 모집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시청 홍보기획팀(☎641-5175)로 문의하면 된다.

정세정  webmaster@zoominkorea.kr

<저작권자 © 줌인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세정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