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지역
충주시생활개선회, 농촌어르신 돌봄 봉사- 경로당 방문 손발맛사지, 이혈침, 간식봉사 등 펼쳐 -

충주시 생활개선충주시연합회회장단이 노인건강생활 돌봄 봉사에 나서 감동을 주고 있다. 
  
연합회는 고령화로 어려움을 겪는 농촌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2017년부터 농촌마을 경로당을 방문해 어르신들을 위로하고 건강을 챙겨주고 있다. 
  
연합회는 올해도 5개 면을 대상으로 돌봄 봉사활동에 나서 손맛사지, 혈행 개선에 좋은 이혈, 간식봉사 등을 진행할 계획이다. 
  
회장단 20여명은 17일 주덕읍 능촌마을 경로당을 방문해 봉사활동을 진행하며 
  
연합회는 5월 2일에는 앙성면 월포마을, 5월 29일 소태면 송곡마을, 6월 25일 달천호암동 두담마을, 7월 12일에는 신니면 마제마을을 방문해 어르신들에게 봉사를 계획하고 있다.. 
  
생활개선충주시연합회회장단 관계자는 “농업기술센터에서 이혈 및 손발맛사지 프로그램을 진행 해 줘 회원은 역량개발의 기회를, 지역민에게는 작은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 기쁘고 보람 있다”며 “앞으로도 회원들과 함께 지역사회를 위해 열심히 봉사하겠다”고 말했다. 
  
18개 읍면동 생활개선회가 모인 충주시연합회는 800여 명의 회원이 활동하고 있는 여성농업인 학습단체로, 매년 다양한 과제교육을 통해 회원의 자질향상을 도모하며 다양한 봉사와 재능기부로 농촌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한송미 기자  shiny_369@naver.com

<저작권자 © 줌인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송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