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천광역시 미추홀도서관 과제지원센터에서는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다양한 특강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 미추홀도서관 과제지원센터는 매년 창의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교과연계 프로그램을 기획하여 어린이들에게 진로탐색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 이번 여름방학 특강으로는 대한민국 최고의 공룡 전문가 복원기술연구 관계자와 함께하는『고생물학 박사에게 듣는 공룡 이야기』와 인하대학교 법학전문대학원과 함께하는 『멘토플러스 어린이 로스쿨』이 준비하였다.

 

○ 『고생물학 박사에게 듣는 공룡 이야기』는 8월 17일(토) 오후 2시에 미추홀도서관 강당에서 진행되며, 전문가가 직접 들려주는 흥미로운 공룡과 화석에 대한 이야기와 함께 고생물학자로서의 삶을 얘기하는 시간으로 꾸며진다.

 

○ 또한, 『멘토플러스 어린이 로스쿨』은 오는 8월 18일부터(일) 20일(화)까지 3일간 10시~13시까지 미추홀도서관 세미나실과 인하대학교 법학전문대학원에서 진행되며, 학생들에게 법조 직역 관련 멘토링과 헌법과 형법에 대한 이해, 인하대학교 법학전문대학원을 방문해 진행하는 모의재판 등을 체험해보는 시간으로 구성되었다.

 

○ 『고생물학 박사에게 듣는 공룡 이야기』는 초등학교 4~6학년과 중학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프로그램으로 접수는 지난 29일(월)부터 전화(☎440-6665)를 통해 시작하였으며, 『멘토플러스 어린이 로스쿨』은 초등학교 5~6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프로그램이며 접수는 8월 1일(목)부터 전화로 접수가 가능하다.

 

○ 이 밖에 각 프로그램에 대한 문의와 수강생 모집에 관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미추홀도서관 홈페이지(http://www.michuhollib.go.kr/michuhol)를 참조하거나, 방문 및 전화(☎440-6665)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줌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