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지역
2019 충주 농산물 한마당 축제 개막


충주에서 지역 농특산물 생산자와 소비자가 함께 미소 짓는 행복한 화합의 장이 펼쳐진다.

충주시와 충주농산물한마당축제추진위원회는 10월 3일부터 6일까지 4일간 충주세계무술공원에서 ‘충주 농산물을 한곳에! 한마당축제를 한눈에!’라는 주제로 ‘2019 농산물 한마당 축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2019 농산물 한마당 축제는 3일 읍면동 농악대의 축하공연과 길놀이 행사를 시작으로 보물찾기, 스탬프이벤트, 어린이 노래자랑, 지역예술인 축하공연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해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해 추억을 만드는 시간을 제공할 계획이다.

특히, 첫날 열리는 ‘황금반지를 찾아라’ 이벤트는 축제장에서 농산물을 구매한 사람에게 황금반지 응모권을 배부해 총 13명에게 순금 한 돈 열쇠를 제공하는 행사로, 농산물 축제 대표 이벤트로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축제 마지막 날 열리는 서바이벌 퀴즈쇼 ‘아는 만큼 가져간다!’에서는 농특산물 관련 OX퀴즈로 푸짐한 상품을 제공해, 많은 시민들이 참여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아울러, △할인행사를 통한 판촉이벤트 △어린이 체험존 △사과백일장 △와유바유 농촌문화체험프로그램 △대형비빔밥 퍼포먼스 △충주청정한우 장터 △먹거리장터 등 다채로운 행사들로 역대 가장 풍성한 축제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행사장에서 농산물을 구입하는 시민들의 편의를 위해 주차장까지 구입한 농산품을 배달해 주는 깡통기차와 1천원 택배서비스도 제공해 한층 시민들이 편하고 재미있게 축제를 즐길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올해 농산물 한마당 축제가 한 자리에서 충주의 품질 좋고 맛있는 농산물을 만나고 관람객들에게 최고의 추억을 만드는 자리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박가람 기자  zoomokok@hanmail.net

<저작권자 © 줌인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가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