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지역
제17회 서천군자원봉사대축제 ‘안녕한 우리 마을 서천’ 성료

 

 서천군자원봉사센터는 지난 14일 서천 문예의 전당 대강당에서 자원봉사자 및 기관·단체장, 지역 주민 등 6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제17회 서천군자원봉사대축제’를 개최했다.

 

 이날 1부 행사에서는 우수자원봉사자 표창 및 마일리지 인증 골드배지를 수여했다.

 

 

 우수자원봉사자 개인 표창은 △ 서천군수 표창 김미숙(서림국악원) 등 11명, △ 서천교육장 표창 김륜호(서천고등학교) 등 5명이 수상했으며, 서천군자원봉사센터장 명의 단체 부문 표창은 △ 대한적십자사 서천지구협의회 판교봉사회, △ 서천군여성자원봉사회에 수여됐다.

 

 1,000시간 이상 자원봉사 활동을 진행한 봉사자인 ‘마일리지인증 골드 인증자’로 선정된 15명에게 14k 골드 배지를 수여해 우수 봉사자를 격려하고 축하하는 시간도 가져 의미를 더했다.

 

 2부 행사에는 가수 정훈희를 초청하여 자원봉사자들이 재충전하고 즐길 수 있는 힐링콘서트의 장이 펼쳐졌다.

 

서천군자원봉사센터장은 환영사에서 “올 한해도 자원봉사자들의 열정과 노력으로 많은 쾌거를 이뤘다”며 “자원봉사로 안녕한 서천을 위해 항상 앞장서는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하며 존경의 뜻을 전한다”고 말했다.

 

 한편 서천군자원봉사센터는 행정안전부 주관 안녕 캠페인 우수사례 경진대회에서 자원봉사 거점 활용 주민참여 캠페인 ‘안녕한 우리 마을 서천’ 사업으로 대상을 수상하며 ‘자원봉사로 함께 만드는 안녕한 서천’을 목표로 안녕한 사회를 위해 앞장서고 있다.

 

나현아 기자  nawo0705@naver.com

<저작권자 © 줌인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나현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