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천군은 지난 18일 서천문예의전당에서 열린‘열정을 불태운 서천군민을 위한 KBS 송년음악회’를 성료했다.

 

 이번 음악회는 올 한 해 각자의 자리에서 서천군을 위해 열정을 불태운 워킹맘을 비롯한 서천군민들을 위해 마련된 자리이다,

 

 공연 전부터 담당 부서 전화기에 불이 날 정도로 문의가 많았던 만큼 공연 당일에도 그 인기를 실감케 했다. 당일 입장 가능 시간보다 2시간 전부터 모인 주민들로 공연장 로비는 인산인해였지만 주민들의 협조로 입장까지 별 탈 없이 진행되었다는 관계자의 후문이다.

 

 

 첫 타자였던 가수 한여름에 이어 여행스케치, 박구윤, 설하윤, 자전거탄풍경, 숙행, 김범룡, 박상철 등 내로라하는 가수들의 멋진 노래에 음악회를 보러 온 주민들도 한 마음이 되어 동행하는 음악회 분위기를 만들었다.

 

 이날 공연을 관람한 한 주민은 “서천군에서 연말에 이렇게 좋은 공연 해줘 연말 분위기가 난다. 주민들 문화체험 기회 확대를 위해 앞으로도 서천군에서 이런 공연을 개최해주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공연을 함께 관람한 서천군수는 “한 해 동안 각자의 자리에서 힘쓴 주민들을 연말에 이렇게 좋은 자리에서 보게 되어 기쁘다. 오늘 공연을 통해 2019년 쌓였던 스트레스 잊고 희망찬 2020년 경자년 새해를 맞이하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줌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