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5월, 특별한 여행을 즐기고 싶다면 충남 서천군에 방문해보는 건 어떨까.

 

군은 12일부터 조류생태전시관에서 생태를 테마로 한 가족관광 프로그램 ‘에코히어로즈의 모험’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에코히어로즈의 모험은 전시관 곳곳에 숨겨진 미션을 해결하며 서천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교육과 게임을 결합한 관광 콘텐츠로, 초등학생 자녀를 둔 가족 관광객들과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생태관광 프로그램이다.

 

게임에 참여하는 관광객이 ‘에코히어로’가 되어 각종 임무를 수행하며 자연스럽게 서천의 생태환경 이야기를 알아가는 내용으로, 군은 이번 프로그램이 관람 위주의 관광에서 벗어나 놀면서 체험하고 배우는 교육관광으로 구성하여 참여자들의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서천 관광축제과장은 “세계적인 철새 도래지인 서천군의 생태자원, 교육, 문화 콘텐츠를 접목하여 준비한 프로그램으로 게임과 관광을 동시에 즐긴다는 점에서 관광객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고 차별화된 생태관광 브랜드 확립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프로그램은 사전·현장 접수가 가능하며 참가비는 1인당 2000원으로 자세한 사항은 서천군조류생태전시관(041-956-4002)로 전화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줌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