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서천군청 홈페이지

 

도시 생활에 지친 청년들이 청정 시골 마을 서천군 한산면에 모여 함께 살아가는 ‘삶기술학교 한산캠퍼스’가 하반기 신입생을 모집한다.

 

삶기술학교 한산캠퍼스는 도시생활에 지친 청년들이 1,500년의 전통을 이어온 작은 시골 마을 한산면에서 대안적 삶을 추구하며 나만의 삶기술로 함께 더불어 사는 자립공동체를 말한다.

 

또한, 도시의 삶기술과 마을의 삶기술을 교환하며 ‘삶기술 프로젝트’ 실험을 통해 자기실현을 돕는 대한민국 청년 성장 지원 코칭 시스템이다.

 

이번 과정은 예술, 요가, 웹드라마, 건축, 반려동물, 글쓰기, 돌봄교육, 요리, 유튜버, 사진 등 ‘10가지 테마 한 달 살기’를 주제로 진행된다.

 

참가자는 직접 본인 삶의 운영자가 되어 10개의 테마 중 하나로 한 달을 살아갈 프로그램을 기획·운영한다.

 

참가비는 충남도와 서천군에서 전액 지원하며, 참가자 중 최대 20명에게는 3개월 정규 과정 전환과 프로젝트 비용 지원, 유휴공간 연계 등 각종 혜택이 제공된다.

 

모집은 8월 24일까지 만 20세부터 39세의 청년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삶기술학교 인터넷 공식 홈페이지(www.slowtech.ac)에서 신청하면 된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신청과 면접 등 모든 과정은 온라인을 통한 비대면으로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삶기술학교 인터넷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거나 한산캠퍼스 웰컴센터(041-953-3736)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줌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