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지역
민족 대명절 한기위는 우리 군 제품으로 마음을 전하자!보은군 중소기업제품 판매지원 운동 실시
사진: 보은군청

보은군은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아 경기 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내 중소기업 제품 판매지원 운동에 나섰다.

 

군은'중소기업 제품 판매지원'운동을 지난 2009년 처음 실시한 이래 올해로 12년째 이어오고 있다.

 

지난 설 명절에는 관내 중소기업 제품 판매지원 운동을 통해 25개 업체가 167개 품목에서 2394만원의 판매 성과를 올렸다.

 

이번 추석에는 만두류, 김치, 대추한과, 와인 등 기존상품 이외에 고사리, 취나물 등 나물류와 오미자 감식초, 두부가 새로이 추가돼 27개 업체에서 생산되는 158개의 다양한 품목이 선보여질 예정이다.

 

 
또한 군은 직원뿐만 아니라 관내 기관단체 등도 추석맞이 중소기업제품 판매지원 운동에 동참할 수 있도록 적극 홍보에 나서고 있다.

 

경제전략관계자는 “특히 이번 추석 명절에는 코로나19의 장기화로 경영 위기에 직면해 있는 관내 중소 기업의 시름을 덜기 위해 보은군 소속 전 직원 1인 1품목 이상 제품 구매를 원칙으로 중소기업제품 판매 운동을 추진한다”며 “ 관내 유관기관 및 각종 사회단체에서도 이번 추석에 제수·선물용 제품을 우리 고장에서 생산되는 제품으로 구매해 고향 사랑 실천에 동참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경현 기자  rg2020@naver.com

<저작권자 © 줌인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경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