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양군이 공식 SNS(블로그, 페이스북)를 통해 청양여행 중 촬영한 ‘마스크 착용’ 언택트 사진을 공유한다.


코로나19 차단을 위한 마스크 착용 생활화와 한국관광공사 선정 ‘언택트 관광지 100선’ 지자체로서 안전관광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함이다.


무작위 추첨으로 선정된 37명에게는 상품권 또는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상품은 청양사랑상품권(5만원권) 7명, BHC 치킨세트 기프티콘(4만1000원 상당) 20명, CU 모바일상품권(3만원권) 10명을 제공한다.


‘청양이 코로나19를 이겨내는 방법’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10월 12일부터 11월 23일까지 43일간 진행되며, 참여를 원하는 국민 누구나 공식 블로그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참여를 원하는 국민은 청양군 공식 블로그 친구추가 또는 공식 참여를 원하는 국민은 청양군 공식 블로그 친구추가 또는 공식 페이스북 팔로우를 통해 배경이 청양임을 알 수 있는 마스크 착용 사진을 찍고, 필수해시태그(#청양언택트여행, #마스크필수)와 함께 개인 계정에 게시하면 된다.


게시 후, 군 블로그 이벤트 게시글에 공식 블로그 친구추가 또는 페이스북 팔로우 인증샷과 사진을 올린 개인 SNS계정 링크를 남기면 된다.


단, 비공개 계정은 선정대상에서 제외되며, 참여기회는 1인 1회로 한정된다. 또 가족․단체 등 여러 사람일 경우 1명만 대표적으로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는 오는 11월 30일 청양군 블로그 공지사항에 게재할 예정이며, 개별연락은 하지 않는다. 또한 선정된 사진은 청양군 홍보용으로 활용할 수 있다.


군 관계자는 “코로나19 상황 속에서 청양지역 언택트 여행을 다녀가는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온라인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마감 시한이 많이 남은 만큼 청양을 찾아 소중한 인생컷 한 장 찍어 응모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줌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