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축제 충청북도
보은군, 2020 보은대추 온라인 축제 개최

 

 

보은군 5천만 전국민이 함께 즐기는 보은대추온라인축제가 10월 16일부터 30일까지 15일간 개최될 예정이다. 올해 보은대추축제는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19)의 확산 방지를 위해 온라인으로 개최됨에 따라 오늘 대추축제 성공을 기원하는 조신제로 서막을 올렸다.

보은군은 축제에 앞서 보은대추 온라인축제 전용 홈페이지(www.boeunjujube.com)를 개설하여 '랜선버스킹', '대추나무 랜선 걸렸네' 및 '생대추 유튜브 홈쇼핑' 등의 SNS 채널 및 찾아가는 오프라인 홍보단을 운영하고 택배차량 활용 생대추 택배주문 랩핑 광고, 대전 개인택시 50대 외부 스티커 부착 및 승객 스티커 배부, 전국 10개 도시 보은향우회원들의 보은대추 택배 주문 홍보 등 축제 성공을 위해 힘써왔다.

이번 온라인 축제에서는 랜선 버스킹인 '대추나무 랜선 걸렸네'와 '생대추 유튜브 홈쇼핑' 등의 라이브 생방송이 눈길을 끌 예정이다. 

'대추나무 랜선 걸렸네'는 축제 기간 동안 오후 4시부터 5시까지 1시간 동안 생방송으로 진행되며 출연진은 금잔디, 박서진, 박구윤, 홍잠언, 진시몬 등 유명 가수가 출현해 랜선 콘서트를 펼친다.

'생대추 유튜브 홈쇼핑'도 축제 기간 동안 오후 2시부터 2시 30분까지 라이브 커머스 전문 쇼핑호스트 7인이 진행자로 나서 재치 있는 입담으로 보은대추의 우수성을 알릴 예정이다.

유튜브 라이브 생방송은 '보은대추 온라인 축제'를 검색한 후 접속하면 만나볼 수 있으며 온라인 홈페이지에 마련된 '보은만남 대추맛남', '2020 보은대추송 챌린지', '행운의 룰렛', '보은아 사행시를 부탁해' 등의 이벤트 행사에 참여하면 축제를 더욱 알차게 즐길 수 있고 보은 생대추 및 결초보은 농특산물을 상품으로 받는 행운을 누릴 수도 있다.

보은 명품대추와 농특산물은 유튜브 홈쇼핑 뿐 아니라 홈페이지 보은대추축제 온라인 장터(도메인주소: 보은대추 Shop)와 보은생대추 콜센터(1668-0077) 택배 주문을 통해 손쉽게 구입할 수 있으며 콜센터 이용 시 택배비를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보은군 관계자는 "올해 대추축제는 코로나19 방지로 비대면 온라인으로 야심차게 준비했다"며 "축제를 통해 가을철 과일의 황제 보은대추를 드시고 더욱 건강하고 만사형통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아진 기자  ajalice@kakao.com

<저작권자 © 줌인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아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