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축제 충청남도
보은군, 온라인 보은대추축제 흥행 가도

 

 

지난 16일부터 30일까지 15일간 열리고 있는 보은군 온라인 보은대추축제가 역시 보은대추라는 인기를 실감케 하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보은군에 따르면 축제기간 첫 주말 포함 현재까지 대추 판매액이 11억 원에 이르는 것으로 나타났다.

군은 대추축제가 온라인 축제로 전환되면서 축제장 현장 판매가 불가함에 따라 대추 판로 확대를 위해 홈페이지 온라인장터, 유튜브, TV 홈쇼핑 및 택배 주문 콜센터 등의 온라인 판매에 집중하여 축제를 준비했다.

코로나19로 인해 온라인으로 비대면 대추축제를 개최하는 탓에 걱정도 있었지만 군의 이러한 판매 전략이 적중해 판매가 쑥쑥 늘어나면서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다.

군은 이 같은 인기 요인으로 보은명품 대추의 우수성 외에도 누구나 온라인을 통해 편리한 시간대에 손쉽게 보은명품 대추를 구매할 수 있는 편리성과 택배비 무료 서비스 등을 꼽았다.

보은군은 "보은대추 온라인 축제가 인기를 구가하며 성과를 내고 있다"며 "가을철 과일의 황제! 달고 크고 맛 좋은 보은 생대추를 많이 구매해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보은대추는 보은대추축제 홈페이지(www.boeunjujue.com) 온라인 장터, 보은생대추 콜센터(1668-0077), 유튜브 및 TV 홈쇼핑 등을 통하여 구입할 수 있다.

전아진 기자  ajalice@kakao.com

<저작권자 © 줌인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아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