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서천군 보도자료
출처: 서천군 보도자료

 

예산군행복마을지원센터는 오는 28일까지 예산군 군민팸투어 참가자를 모집한다.

 

군민팸투어 예산 어디까지 가봤니?!’는 시군역량강화사업의 일환으로 군민과 함께 예산군 내 곳곳에 있는 아름다운 마을 경관과 관광프로그램을 홍보하고자 마련됐다.

 

2022년 예산군 군민팸투어는 예산 어디까지 가봤니?!’를 주제로 지금이 제철입니다 6학년 같이가자! 옛 추억의 7080 3가지 코스로 구성된다.

 

이번 군민팸투어는 회의를 통해 선정된 대술면 시산리(한국토종씨앗박물관) 덕산면 대치리(화수분꽃차농장) 신암면 오산리(굼벵이농장) 대술면 마전리 신양면 덕의정 귀곡커뮤니티센터 응봉면 갈대꽃커뮤니티센터 6개 마을에서 운영된다.

 

참가자 모집 기간은 오는 28일까지며, 참가 신청은 예산해봄센터(예산읍 산성길 8)를 방문하거나 이메일(yshap21@naver.com) 및 홈페이지(www.yshap21.or.kr)를 통해 할 수 있다.

 

오윤석 행복마을지원센터장은 우리 군 마을 주민들의 노력으로 만들어진 마을 경관과 관광프로그램들을 군민이 함께 공유하고 각 마을 관광자원을 널리 알리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예산 어디까지 가봤니?!’ 팸투어는 오는 123일 각 코스별로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행복마을지원센터(041-333-0212)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줌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