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연천군 보도자료
출처: 연천군 보도자료

 

연천군도서관은 군민의 독서문화진흥을 위해 가가호호 책배달 서비스를 운영한다고 23일 밝혔다.

인터넷 책배달 서비스는 도서를 신청하면 7일 이내 원하는 장소에 직접 방문배달 및 회수가 가능하다. 연천군도서관 회원가입자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2주간 110권까지 이용할 수 있다. 넉넉한 대출권수와 대출기간으로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책을 간편히 읽을 수 있다는 점에서 이용객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와 함께 운영하는 사서추천 책배달 서비스는 영·유아와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사서추천도서를 선정해 이용자가 원하는 장소에 책을 배달하는 이용객 중심 서비스이다. 선착순 300명에 한해 접수를 받고 있으며 이용대상의 연령대에 맞게 도서를 구성해 배달한다.

연천군도서관은 또한 유치원 및 어린이집을 대상으로 단체도서 책배달 서비스를 운영, 개인·단체 이용객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사서추천 및 단체도서 책배달서비스 접수는 121일부터 1231일까지이며, 가가호호 책배달 서비스 신청 및 정보는 연천군도서관홈페이지(library.yeoncheon.g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연천군도서관 관계자는 가가호호 서비스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연천군도서관을 즐길 수 있는 기회의 장이 열리기를 희망하며, 이와 더불어 도서관 이용객이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누구나 즐겨 찾는 도서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줌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