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대구시 보도자료
출처: 대구시 보도자료

 

□ 국립대구과학관은 크리스마스 및 겨울시즌을 맞이하여 각종 다양한 공연과 과학문화행사를 개최한다.

○ 사이언트리 홀에서 크리스마스를 만끽할 수 있는 다양한 장르의 문화 공연을 개최하며, 이달 13일부터 25일까지 본관 로비에서 ‘상상무대-Merry Robot Christmas’ 체험행사도 진행된다.

○ 이달에 관람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기념 공연은 18일, 24일 2일간 개최되며, 다른 특색을 가진 공연으로써 전 연령이 즐길 수 있는 따뜻한 문화의 장을 마련하였다. 크리스마스의 선물처럼 다채로운 무대가 선사될 것이며, 특히 메리 하모니마스는 아름다운 소리 예술로 장애와 비장애인의 경계를 허물고 서로 어울리는 자리이다.

○ 공연 외에도 ‘상상무대-Merry Robot Christmas’체험행사가 봄, 여름시즌에 이어서 찾아온다. 13일부터 25일까지 로봇과 크리스마스를 주제로 총 8개 부스를 체험할 수 있으며 주말에는 크리에이터와 함께하는 메인부스도 만나볼 수 있다.

○ 겨울시즌 행사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더욱 즐겁고 특별한 체험들로 구성하였으며, 오전 10시부터 평일 160명, 주말 210명에 한하여 선착순으로 운영된다.

○ 사이언트리 과학문화 공연 및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국립대구과학관 홈페이지(www.dnsm.or.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코로나19 정부 지침 및 현장 상황에 따라 일정과 정원이 변경될 수 있다.

 

저작권자 © 줌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