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축제 경상북도
시승격 70년 특집 The Show With 2019 Pohang K-Pop 콘서트

 

 

포항시는 오는 9월 1일 포항종합운동장에서 국내 정상 인기가수로 구성된 케이팝(K-POP) 콘서트를 개최한다.

포항시는 시승격 70년과 2019 포항방문의 해를 기념해 K-POP 인기가수 콘서트를 개최하고 국·내외 대중문화를 선도하는 주요 음악프로그램인 SBS MTV “The Show” TV프로그램으로 방영해 국내외 관광객 유치를 통한 지역경제를 활성화시키고자 이번 콘서트를 계획했다.

콘서트 라인업은 NCT dream, 김재환, 러블리즈, 우주소녀, 백지영, 송가인 등 총 15개팀(명)으로 다채롭고 화려한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며, 티켓은 인터파크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포항시는 K-POP콘서트가 관광객 유치와 지역경제 활력에 보탬이 되도록 주요관광지를 연계한 시티투어 버스 임시운영과 입장권과 함께 포항지역 숙박업소 또는 주요관광지 방문ㆍ음식점 이용사진 올리기 이벤트 실시, 포항관광 홍보부스와 농특산물 시식 및 홍보 판매부스도 운영할 계획이다.

국제협력관광과 관계자는 “수도권에 비해 문화적 혜택이 부족한 지방의 젊은 세대들이 여유롭게 K-POP 콘서트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포항의 관광 브랜드를 널리 홍보할 수 있도록 준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조예은 기자  zoomokok@hanmail.net

<저작권자 © 줌인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예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