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지역
서천군 우수농상품을 판매합니다!서천군 우수 농상품 한자리에 모은 ‘농상품 홍보ㆍ판매전’ 개최

서천군은 오는 15일부터 16일까지 2일간 서천특화시장 광장에서 ‘2019년 서천군 농상품 홍보·판매전’을 개최해 지역을 대표하는 농상품 및 가공 상품을 한자리에 선보일 계획이다.

 

서천군농업기술센터가 주최하고 서천군농업인단체협의회가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제24회 농업인의 날을 기념하여 농업인과 소비자가 함께 소통할 수 있는 축제의 분위기로 꾸며진다.

 

이번 홍보판매전은 농업인, 마을, 연구회, 가공사업장 등 농업 관련 43개 단체가 참여하여 직접 생산하고 가공한 농특산품을 전시·판매하여 지역민과 서천을 찾아오는 관광객에게 서천군 농특산품 우수성을 알리는 동시에 판매를 통한 농가소득 증진으로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행사를 준비 중인 농업기술센터 소장은 “15일 제24회 농업인의 날을 축하하는 기념식을 시작으로, 우수농업인 시상, 우리 쌀 사랑 쌀 음식 나눔 퍼포먼스, 농업인 화합 한마당 잔치 등 일 년 동안 고생한 농업인과 행사장을 찾은 소비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행사가 2일 동안 진행된다. 서천군 농상품 홍보ㆍ판매전에 많은 참여와 관심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나현아 기자  nawo0705@naver.com

<저작권자 © 줌인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나현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