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23일까지 독립기념관에서는 "독립기념관을 이용하는 새로운 방법"이라는 슬로건으로 UCC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코로나19에 대응하는 독립기념관의 온라인/비대면 서비스를 활용, 언택트 시대에 독립운동의 역사를 체험하는 방법" 또는 "독립기념관의 수려한 가을 전경과 새로운 시설 및 서비스를 활용, 가보고 싶은 독립기념관"을 주제로 택 1 하여 개인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 하는 방식으로 진행하는 공모전이다.

 

작품 접수기간은 11월 23일까지이며, 개인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 한 후, 참가신청서를 이메일(webmaster@i815.or.kr)로 접수하면 된다.

 

앞서 독립기념관은 코로나19 감염병으로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격상으로 휴관중에 있다. 이번 UCC공모전으로 독립의 역사와 그시절 독립운동가의 눈물어린 아픔과 우리나라의 역사를 다시한번 생각해 보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독립기념관은 이번 공모전에서 선정된 우수한 입상작을 온라인 홍보, 홍보관 내 상설전시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할 예정이어서 수상자에게 더욱 의미있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기타 자세한 안내 및 참가신청서 다운로드는 독립기념관 홈페이지(http://www.i815.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줌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