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 가족과 같은 따뜻한 마음으로 정성을 다하는 서비스 다짐 -

 

○ 대전광역시 시설관리공단(이사장 한종호)이 ‘전국 제일의 서비스 공기업’을 목표로 11일 공단 홍보실에서 전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고객서비스헌장 선포식을 개최하였다.

○ 서비스헌장은 공단이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의 기준과 내용 등을 구체화하여 이를 이행하겠다고 고객에게 문서로 약속하는 지침이다.

○ 이날 선포된 5개 항목의 서비스헌장은 고객의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문장을 간결화하고 고객에게 꼭 필요한 내용들을 담았으며, 최근 중요성이 강조되는 안전관리 강화와 사회적 책임 이행 의지를 반영하였다.

○ 고객서비스헌장 선포식을 통해 공단 임직원 모두는 정성을 다하는 서비스로 모든 고객에게 만족을 드릴 것을 다짐하였다.

○ 아울러, 공단은 고객서비스헌장 이행사항을 분기마다 점검해 환경공단군 1위에 만족하지 않고 지방공기업 고객만족도 전국 1위를 향해 고객만족경영을 실천해 나갈 방침이다.

○ 한종호 이사장은 “우리 공단이 존재하는 이유는 바로 대전시민”이라면서 “서비스 헌장에 담긴 의미를 되새기며 고객에게 진심으로 다가갈 때 비로소 고객의 마음을 얻을 수 있음을 명심하고 최상의 서비스를 실천해 줄 것”을 당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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