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지역
서천군체육회, “도민체육대회에서 행운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 경차, 안마의자, 스타일러, 공기청정기 등 경품행사 추진 -

오는 5월 16일부터 19일까지 나흘간 열릴 제71회 충청남도민체육대회가 코앞으로 다가오면서 도민체육대회의 개최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서천군체육회는 공군특수비행단 블랙이글스의 에어쇼, 장윤정, 마마무, 우주소녀의 공연과 13개 팀 250명이 함께하는 박구윤의 축하공연 등 다채로운 무대와 풍성한 경품행사를 마련하고 군민들의 참여를 기다리고 있다.

경품행사는 경차 두 대를 포함한 안마의자, 다기능 관리기, 스타일러, 공기청정기 등 6천4백여만 원 상당의 경품이 준비돼 있으며, 개회식 당일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추진된다.

서천군체육회는 개회식 입장 때 관람객들에게 추첨권을 나눠 주고 당일 행사장에 있는 당첨자에 한해서만 경품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경차의 경우 개회식 당일 날 당첨자가 있을 때까지 추첨하고 나머지 10개 품목의 경품은 당첨자가 없을 때에는 폐회식으로 넘어가게 되며 폐회식에서는 5개 품목의 경품과 개회식장에서 이월된 경품을 당첨자가 있을 때까지 추첨하게 된다.

서천군체육회 관계자는 “개군이래 처음으로 열리는 이번 제71회 충청남도민체육대회에서 군민 모두가 함께 웃고 푸짐한 경품도 받는, 즐거움이 배가 되는 축제의 장이 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송미 기자  shiny_369@naver.com

<저작권자 © 줌인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송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